비트비엔에스 정보

비트비엔에스 란?


[인포스탁데일리=안호현 전문기자] 위메이드 주가는 지난 일주일(2월 14일~20일까지)간 무려 42% 급등했다. 위메이드의 가상화폐 ‘위믹스’가 최근 인도 등 해외거래소에서 잇따라 상장됐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부터다. 안호현 전문기자 vicahh@infostock.co.kr #위메이드#위메이드 #코인원#코인원 #위믹스#위믹스 #나이트크로우#나이트크로우 #미르M#미르M #미르4#미르4 #암호화폐#암호화폐 #재상장#재상장


비트비엔에스 에 대하여


미래에셋증권은 ‘나이트크로우’ 출시 이후 수익성 개선이 기대된다고 분석했으나, 기존 주요 게임의 매출 하향과 신작의 흥행 불확실성이 존재한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5만1,000원에서 5만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기존 중립에서 트레이딩바이(Trading Buy, 향후 12개월 기준 절대수익률 10%이상의 초과 수익 예상)으로 상향 조정했다. <인포스탁 빅데이터 리서치>에 따르면 위메이드는 지난 일주일 간 ▲종목이슈 4건 ▲공시 3건 ▲투자의견 3건으로 총 10건의 시장 이슈가 거론되면 시장노출도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비트비엔에스 전망


◇ “위믹스로 급락한 주가, 위믹스로 급등” 위메이드 주가 움직임은 위믹스의 재상장 소식이 알려진 지난 14일부터 시작됐다. 위믹스는 지난해 말 국내 4대 거래소로부터 거래지원이 종료되면서 위기를 맞았다.


비트비엔에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